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BTS+STARBUCKS,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8:51

    스타벅스 BTS+STARBUCKS, 블론드 코코아 클라우드 마키아 또한 맛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보러 마스크로 스타벅스 커피와 sound료를 구입하기 위해 #스타벅스에서 현역 가게에 들렸는데 역시 과인 스타벅스 서현역점은 항상 손님이 많네요주문 대기자가 11명. 영화가 시작될까봐 조마조마했어요.다행히 미리 예약을 해서 이동해서 좀 여유가 있었는데 다른 스타벅스 지점보다 손님이 많아서 그론지 항상 이쪽은 정신이 없고 정신이 없네요.오랜만에 스타벅스에 들렀더니 새로운 sound료가 많이 보이네요.그 중에서도 눈에 들어온 것은 BTS+STARBUCKS캠페인 ​ 2020.01.21~2020.02.06까지 ​ BTS+STARBUCKS관련 제품도 많이 보이지만 BTS+STARBUCKS베오리스타랑프셋토 마구& 잔 시리즈, 점검 타탄 파우치 2종, 퍼플 태슬 키 체인, 파ー풀베오리스타카ー도, sound스케&프도우쵸은스토ー리ー 터무니 없어요 이제 좀 소개합니다.^^​



    >


    ​ BTS+STARBUCKS캠페인 푸드 2종/캠페인 케이크 구매 시 보라 색 양초를 주네요2020.0일.2일~소진 때까지,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 블루베리/바닐라 스타 마카롱에 대상 푸드입니다 ​


    >


    #퍼플스타 컵케이크와 퍼플베리 치즈케이크 둘 다 맛있어요.미미가 치즈케이크를 좋아해서인지, 표준적인 패플베리 치즈케이크가 더 끌리네요.다행히 시식코 당신이 있어서 맛도 봤는데 또~ 입에 딱 맞아요!! 올해 점심에 간식 사먹으려고요.^^​


    >


    ​ BTS+STARBUCKS캠페인은 스타벅스에서 2020년에 한 청년의 빗쟈 신고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이 아름다운 재단의 '청년 자립 프로젝트'에 후원하겠다고 하세요.좋은 의미로 진행되고 있으니까 한번 맛보는것도 좋네요. 유기농 스토리차로 만든 라떼, #블루밍 퍼플밴쇼 맛도 궁금합니다.~웃음


    >


    ​ BTS+STARBUCKS캠페인 관련 제품이 하나도 보이지 않고 묻자 직원에 내용하면 그 제품을 꺼내어 준다고 하네요#BTSSTARBUCKS캠페인 MD상품 6종은 많은 고객에게 기회를 주기 때문에 하나인 하나개에서 구매가 제한된 것들입니다 MD미판매 점포도 있으므로 미리#스타벅스 앱으로 확인한 다음 방문하시는 게 좋겠네요.​


    >


    퍼플베리 치즈케이크 퍼플베리 치즈케이크는 컬러부터 예쁜데 스타벅스 서쪽 현역점에서 시식으로 준비해 놓고 남편과 둘이서 한 조각씩 맛봤어요.남편은 느끼한 것은 나쁘지 않고 별로라고 하는데, 미미는 입안에서 녹아서 굉장히 맛있습니다.이 맛으로 치즈케이크를 먹거든요.^^​



    >


    남편은 달콤한 커피를 좋아해서 무엇을 주문할까 생각하고, 처음을 내는 메뉴가 있습니다.스타벅스 블론드 코코아클라우드 마키아또 코코아가 들어있고 마키아또니까... 달겠지?근데 스타벅스 #블론드 코코아 클라우드 마키아트는 생각보다 달지 않았어요.쓴맛이 더 강하다고 해야겠죠.한 번은 먹지만... 두 번은 안 마실 거예요.^^​


    >


    스타벅스는 항상 신메뉴가 있어서 방문하는 즐거움이 있지만 최근에는 미미가 그린티라떼에 빠져서 그만큼 마시고 있습니다.신 메뉴는 남편에게 주문하고, 미미는 맛만 보고? ᄒᄒ 조만간 유기농 예기차로 만든 라떼도 마셔보려고 해요.그린티라떼보다는 달지 않다고 하는데... 맛은 어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