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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앉아서, 편히 쉬면서, 자율주행차 역사 둘러보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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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 중에 매주 수요일이 되면 약간 깊은 예기로 글을 쓰는 걸 보신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대부분 그렇게 인지하지 못하셨을 겁니다. 그러고 있었습니다. 저의 '나쁘지 않다'가 기획된 문장입니다.  이번 글은 전에 구글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역사 하나 0년을 정리하고 언제 한번 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를 정리해야 한다는 예상보다를 한 적이 있어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 테테로울 가지고 보자고 생각한다. 아직 최근의 기술이기 때문에 역사까지 필요하겠지만 나쁘지는 않은 자율주행 발전의 흐름을 엿볼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작성해 보기로 했습니다.자율주행의 역사라고 하면 여러 가지 소견이 있을 것 같네요. 너무 자율 주행 차 아니 차의 역사 하나 00년 중에 이것이 자율 주행 차의 시작 이다니다이라며 말이 많고 다양한 소견이 있습니다. 역사를연구하는사람은아니니까그중에서그렇게나쁘지는않지만간단하게정리된예기로정리를해봤습니다. 이하의 예기가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자동 운전이 시작되고 발전해 가는지에 대해 한 번 감정할 때에는 때로는 생각합니다. 정예기 나쁘지 않게 가끔 여유가 많아질 때 여러 관점에서 접근해 정리해 보려고 한다. 우선, 아래 문장 정도로 만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자율주행차의 가끔 여행을 하는 말소음 준비를 하고.... 시작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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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과 몇 년 사이에 자율주행차는 SF소설에서 현품으로 옮겨졌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이 사실상 하룻밤 사이에 등장한 것처럼 보이지만 자율주행차는 이보다 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를 단 10개의 이정표로 압축하는 것은 쉽지는 않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리 리스트에 없는 수십 개의 자율주행 프로젝트가 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자율주행차가 교통 환경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여러분이 알아야 할 주요 정거장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자율주행차의 꿈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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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가 탄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발명가들은 자율주행차를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 925년 발명가인 프랑시스하우디 나(Francis Houdina)는 그가 핸들을 잡지 않고 맨해튼 거리를 가로지르고 운전하는 무선 제어의 자동차를 선 보였 슴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이 무선 조종기는 엔진을 켜고 기어를 바꿔 경적을 울릴 수 있었습니다. 흥미롭게도 Houdina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하우디니(Houdini)의 요즘 트릭이라고 생각하는 유명한 탈출 아티스트이자 공상가 해리 하우디니(Harry Houdini)의 이름과 상당히 대동소이하게 들렸습니다. Houdini는 Houdina 회사를 방문하여 물리적인 논쟁을 벌였고, 그 사이 그는 전기 샹들리에를 망가뜨렸습니다.존 매카시(JOHN MCCARTHY)의 로봇 운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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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69년 죠은・맛카시ー(JOHN MCCARTHY)는 인공 지능의 창시자 중 한명인,"컴퓨터 제어 자동차(Computer-Controlled Cars)"라는 제목의 에세이에서 현대, 자율 주행 자동차와 대등한 것을 설명할 예정이다. McCarthy는 "운전자가 이용할 수 있는 완전히 같은 시간적 입력을 사용하는 텔레비전 카메라 입력"으로 하나방 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자율 운전사"를 언급한다. 그는 사용자가 키보드를 사용하여 목적지에 입력함으로써 자동차가 바로 목적지로 출발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추가 명령에 따라 사용자는 목적지를 변경하는 졸고, 휴게실이 맛있는 음식점에 머무는 졸고, 속도를 늦추는 졸고, 비상시에는 속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그런 자동차는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McCarthy의 에세이는 다른 연구원들이 목표로 해야 할 이 고무를 제시했습니다.손 안대고 미국 가로지른다


    하나 990년대 초, 카네기 멜론(Carnegie Mellon)연구원인 디ー은포멜루로(Dean Pomerleau)는 어떻게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에서 가공되지 않은 리드 하는 것을 들고 실시간으로 조향 제어 장치를 제어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 박사 논문을 썼다. Pomerleau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연구자 뿐만이 아니라, 그의 신경망 사용은 리드하는 것을 수동으로 "도로"와 "비도로" 카테고리에 이바지하는 데암보다 한층 더 효율적 이옴니다.하나 995년 Pomerleau와 동료 연구원인 토드 쵸치에무(Todd Jochem)은 그와잉브레프(Navlab)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을 도로 위에서 가지고 저 왔 움니다. 그들의 뼈대만 있는 자율 주행의 미니밴은 "손을 쓰지 않고 믹크을 가로지르거나"로 불리는 여행을 펜슬 베여서 정말 피츠버그에서 켈리 포니 아주 디에이고까지의 대륙 횡단을 2,797야드 하나 옮겼습니다.그랜드 체인지스는 도전적이었다


    2002년에 DARPA는 모하비 사막을 가로지르고 142야드 1을 운행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최고 연구 기관의 연구자들에 백만달러의 상금을 주는 그랜드 챌린지(Grand Challenge)을 발표했습니다. 2004년에 경기가 시작되자 15명의 선수 중 아버지도 이 코스를 완주하기 없었습니다. 열광적인 환영을 받기 전"승리"라는 항목은 몇시간 후에 8야드 1도 안 됩니다. 그것은 진정한 자율주행차 건설이라는 목표에 치명타가 되었습니다.주차, 더 영리해진다.


    2000년대 초반 0년간 자율 주행 차는 아직 먼 미래의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셀프 주차 시스템이 등장하기 시작하고 센서와 자율 주행 기술이 실제의 귀추에 다가오는 sound를 나타내고 있습니다.Japan도요타(Toyota)의 프리우스 하이브리드(Prius hybrid)자동차는 2003년부터 자동 평행 주차 지원을 제공하고, 렉서스(Lexus)는 바로 Lexus LS세단에도 거의 유사한 시스템을 추가하고 포드(Ford)는 2009년에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Active Park Assist)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BMW는 첫년 후에 종렬 주차 보조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습니다.구글(Google)의 답을 검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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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Google)는 2009년부터 현재'웨이 모(Waymo)'로 불리는 자율 주행 차 프로젝트를 비밀리에 개발하기 시작한다. 이 프로젝트는 차소리에는 스탠포드 인공지능 연구소(Stanford Artificial Intelligence Laboratory)의 전 이사이자 구글 스트리트뷰(Google Street View)의 공동 창업자였던 세바스티앙 스룬(Sebastian Thrun)이 주도했습니다. 몇년 안에 Google은 자율 주행 차가 한번의 문제 없이 컴퓨터 제어를 통해서 총 30만마일을 운전 했다고 밝혔습니다. 20최초 4년에는 스티어링 휠, 가스 페달 또는 브레이크 페달이 없는 운전자 없는 자동차의 시제품을 유출하고 첫 00%자율성을 확보했습니다. 지난해 내용까지 Google은 자율 성주 이상 차로 200만마일 이상이 주행했습니다. (역:20최초 8년 7월까지 800만마일 주행) 큰 자동차 제조 대기업 운전을 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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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3년경에는 General Motors, Ford, Mercedes Benz, BMW등 주요 자동차 업체들도 전체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닛산(Nissan)은 2020년까지 수대의 자율 주행 차를 내놓겠다고 발표하며 출시 시기를 앞당겼답니다.20개 4년형 Mercedes S-Class 같은 다른 차량은 자율 주행 차선 유지 능력, 문재 방지 등과 같은 천장률의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테슬라(Tesla)나 우버(Uber) 같은 기업들도 자율주행 기술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기 시작했고, 아기풀(Apple)도 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첫 자율주행 사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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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슬프게도,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최초의 자율자동차 사망자가 발생한다. 이 사건은 테슬라 모델S가 자율주행 오토 파일럿(Auto Pilot) 전체에서 플로리다에서 발생했습니다. Tesla의 탑승자는 차가 1개 8바퀴 트랙터 트레일러에 충돌했을 때 사망하지만 트레일러가 자동차 앞에서 회전한 뒤, 제 시간에 제동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사망사고로 인해 자율주행차와 이를 둘러싼 기술적, 윤리적 사건에 대한 논의가 재개됐습니다. 이것은 사건이 되었습니다만, 좋지도 나쁘지도 자율주행차가 진행중이고, 거짓말도 없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반드시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AUDI A8하나번째 LEVEL 3의 양산 자동차이다. (아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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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돈 세디(Audi)는 차세대 A8의 고급 세단이 SAE레벨 3의 자율성을 갖춘 최초의 양산 차가 될 것이라고 발표해 슴니다. A8의 교통 체증 파 1롯데(Traffic Jam Pilot)는 사람이 개입하지 않아도 스스로 운전할 수 있도록 하고 특정 조건에서만 가능합니다. 이 시스템은 입구 및 진입로가 명확히 표시된 고속 도로에서 최대 37mph의 속도만으로 동작합니다. 그렇게 본인 교통 체증의 엄격한 1에서 출퇴근하는 사람들을 해방시키려는 Audi의 노력은 단순히 기술적 장벽 이상의 것에 직면한 슴니다. 우리가 Traffic Jam Pilot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지만 규제 당국이 1반 대중에게 판매된 자동차에서 이 시스템의 사용을 승인할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그것은 곧 시작되고 있는 자율 주행 차 규제에 대해서 더 큰 논쟁의 한 측면 1풍이다니다. 인공지능(AI) 자율주행차에 접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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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ES 2018로 Nvidia는 인공 지능(AI)기능을 탑재하는 Xavier라는 새로 자율 주행 차 칩을 공개했습니다. 이후 폴크스바겐(Volkswagen, VW)과 손잡고 미래의 자율주행차용 AI를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공 지능(AI)(Toyota는 이미 MIT, 스탠퍼드와 함께 연구 중이었습니다)을 사용하고 자율 주행을 위한 첫번째 노력은 아니지만 VW-Nvidia협력은 인공 지능을 생산 준비가 된 하드웨어에 에에 나비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디지털 보조장치와 같은 새로운 편의 기능뿐만 아니라 자율주행차가 더 큰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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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치기하는 것은 어떻게 과거 여행은 재미있었나요? 저도 이 글을 정리하면서 몰랐던 사실도 알고 예전 동영상을 재미있게 보곤 했습니다. 물론요즘보면재미있겠지만당시는굉장히기술적인도전이었나싶습니다. 자율주행은 지금도 대단한 도전을 향해 진행 중인 것입니다. 우리는아직세상에자신감이없고,아직도수많은소기업이나학교의조사소,개발현장에서조금씩전해지고있다는뉴스를접하면서아~이런자동차들이자신에게오려면나보다정도라고생각하기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순히 하드웨어로서의 자동차 입장에서는 그렇겠지만, 소프트웨어로서의 입장은 이미 우리는 공유경제라는 새로운 개념의 경제 개념을 통해 자동차도 서로 시간을 자신 있게, 공간을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근래 접하고 있는 택시업계의 카풀 반대 시위는 생존권을 지키기 위한 어쩌면 당연한 주장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정스토리 그렇게 해서 시대의 흐름을 막을 수 있는지는 문제입니다. 아직은 서로 잘 지낼 여유가 있지만 나중에 세상이 바뀔 정도의 변화가 생기고, 그 가운데가 자신들에게 없을 때 과연 요즘 같은 방식만으로 그 변화를 막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세상의 변화를 거부하고 다른 자기 자신의 식민지를 경험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때와는 다르겠지만 앞으로는 경제적으로 얽히는 식민지가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려면 우리가 제1보부터 시작해서 이미 갈 수 발판을 마련해야죠. 역사에큰그림을만들수없다면이미그려져있는큰그림을우리가약간의역할을할수있는위치에있어야되지않을까생각합니다. 요즘도그런세상을준비하는수많은엔지니어와관련업종에서열심히하는분들이많습니다. 그런 분들이 조금은 자부심을 갖고 자신감을 갖고 제 역할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사람들은 눈앞의 이익도 중요하지만 미래의 더욱 자신은 세상을 위해 밤늦게까지 조사하고 상념하고 있습니다. 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으실 수 없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원하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 (이미하나,메모)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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